서버시간 보는 방법/네이버 서버시간/인터파크 서버시간

 

서버 시간 보는 방법! (수강청, 콘서트 티켓팅 필수)

 

0.1초의 차이가 성공과 실패의 기준이 되는 순간이 있습니다. 

 

바로 수강신청과 콘서트 티켕팅, 할인상품 구입 입니다. 새로고침을 수없이 하면서 대기를 하고 있어도, 미리 들어가서 기다리고. 있어도 결과는 실패입니다. 이유는 바로 웹사이트의 서버시간이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12시 정각이라고 해도 휴대폰 기준시간이 아니라 웹사이트의 서버시간이 기준이기 때문에 이미 늦었거나 조금 일찍 클릭을 하면 기회는 멀리 날아가 버립니다. 그럼, 서버시간은 어떻게 알수있을까요?

 

네이비즘 서버시간

 

 

 

네이비즘 서버시간

티켓팅 시계,수강신청 서버시간,인터파크 티켓팅 서버시간,표준시간,서버타임,웹사이트 서버시계

time.navyism.com

위 사이트에 접속 후 서버시간을 알고 싶은 웹사이트(티켓팅, 수강신청페이지)를 넣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네이버의 서버시간을 검색해본 모습입니다.

저는 네이버를 넣어서 네이버의 서버시간을 확인해 봤습니다. 이 시간은 기준으로 네이버는 작업이 진행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콘서트티켓팅의 경우 여기에 표시되는 시간을 기준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정확한 시간, 정시에 클릭하시고 진행하셔야 성공의 확률이 조금 더 높아지는 것 입니다. 

 

티켓팅 성공을 위해서는 모니터를 2개 사용하시고 한쪽에는 서버시간을 띄워놓고 한쪽에는 티케팅 페이지를 접속한 상태에서 동시에 진행하시는게 그나마 효과적입니다. 창을 내리고 올리는 시간도 아깝습니다. 정시에 정확한 클릭을 해야 된다는 점 잊지마시고 다들 성공을 기원합니다.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