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노스 메뉴 및 가격, 샌드위치 맛 평가 후기는?/서브웨이랑 비교하면?

퀴즈노스,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에서 샌드위치를 먹어 보았습니다. 평소 서브웨이를 즐겨먹다가 바로 옆에 퀴즈노스라는 샌드위치 가게가 생겨서 비교도 해볼겸 다녀와봤습니다. 일단 퀴즈노스는 1981년 미국 콜로라도주에 있는 덴버에서 처음 문을 연 샌드위치 전문점입니다. 현재 전세계 5,000여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며 우리나라에는 2006년에 처음 진출했다고 하네요. 꽤 오래됐음에도 저에겐 낯선 샌드위치 전문점이네요. 최근 드라마나 TV에 협찬으로 몇번 나온 것 같습니다.

 

퀴즈노스, 서브웨이 샌드위치 비교!?

씨푸드 클래식 , 터키 랜치 스위스 샌드위치 R 사이즈

제 개인적인 기준으로 퀴즈노스와 서브웨이의 샌드위치를 비교해보면 제 입맛은 서브웨이입니다. 샌드위치는 서브웨이가 야채도 많이 들어가고 기호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는 빵, 치즈, 소스 등의 폭이 넓기 때문입니다. 퀴즈노스의 샌드위치가 깔끔하게 잘 나오지만 야채의 다양성이 부족하고 신선함도 별로 였던 것 같습니다. 퀴즈노스 샌드위치의 맛은 빵이 굉장히 부드럽고 쫄깃해서 괜찮았습니다. 

 

▶ 퀴즈노스는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합니다.

 

▶ 퀴즈노스는 샌드위치 사이즈가  R (13cm) , M (19cm) , L (24cm) 3가지 사이즈로 구분합니다. 

 

▶ 퀴즈노스는 빵은 화이트, 위트, 로즈마리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 퀴즈노스는 야채나 소스는 선택이 없는 것 같습니다. 

 

 

 

퀴즈노스 메뉴는?

퀴즈노스 메뉴, 클릭해서 보세요.

퀴즈노스는 샌드위치에 따라서 들어가는 재료 및 소스가 정해져 있습니다. 퀴즈노스에는 비건 메뉴, 샐러드를 판매합니다. 또 샌드위치 뿐만 아니라 피자, 빵 스프, 다양한 음료수도 판매합니다. 샌드위치 이외의 메뉴는 제가 먹어보질 않아서 모르겠지만 블로그를 검색해보니 평가가 꽤 좋은 것 같습니다. 일단 가격이 저렴하고 1인이 먹기 적당한 양이라서 식사 대용으로 가능할 것 같습니다. 피자 도우도 얇아서 맛있어 보이네요. 메뉴가 다양하기 때문에 하나씩 맛보고 판단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출처URL,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