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J 여자와 친밀감!? INTJ 상대라면 꼭 알아야 할 비밀!?

 

 

INTJ 여성을 알고 싶다!?

 

INTJ 유형은 세상을 보는 시각이 남 다릅니다. 이들은 예상된 데이트 패턴을 맹목적으로 따르는 것을 지루해 합니다. 자신과 관계를 맞는 사람을 아주 까다롭게 선택(?)합니다. 상대를 찾는다면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성실함과 집중력, 헌신적인 모습으로 서로의 관계에 많은 것을 투자합니다. INTJ 여성을 만난다면 알아야 할 것들을 알아봅시다!

 

깊고, 의미 있고, 지지적인 관계를 갈망!

 

INTJ 유형는 일반적으로 겉으로 드러나는 얕은, 피상적인 것들을 싫어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생각과 검정이 아주 깊은 것이 특징입니다. 상대와의 의미있는 관계를 추구하는 것을 드러내진 않지만 중요한 우선순위라고 믿습니다. INTJ 유형은 아주 독립적이고,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을 원하는 것이 특징이지만, 정말 소통과 이해가 가능하고 서로가 존재를 이해하고 아낄 줄 아는 상대를 만나는 것 만큼 중요한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서로의 존재를 진지하게 인정하고, 가장 친한 친구, 지인,  신회랄 수 있는 상대가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강렬하고 복잡한 감정을 드러내긴 어려워,

 

일반적으론 여성은 호감이 나타나는 것들에 자연스럽게 감정을 드러냅니다. 하지만 INTJ 유형의 여성은 감정을 표현하기 전에 우리의 감정을 소화시키고 분석하는 경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이런 복잡한 감정을 스스로 이해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도 합니다. 이들의 이런 시간을 갖는 이유는 감정이 부족해서가 아닌 스스로 느끼는 감정의 근원, 원인을 찾고 필요한 언어로 이해하기 위한 과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기다림이 필요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INTJ 스스로도 이걸 어려워하는 부분입니다. INTJ 유형은 누군가를 즐겁게 하기위해 가벼운 말을 던지지 않으며 이들이 스스로의 복잡한 감정을 누군가에게 전달하기 까지는 아주 오랜 시간과 용기가 필요합니다. 

 

부정적인 연애 경험에 대한 이야기는 글쎄,

 

INTJ 유형의 여성은 상대와 게임을 하지 않습니다. 그런 행동은 오해를 일으키는 행동이며 비윤리적인 것, 시간 낭비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상대의 부정직하거나, 좋지 않은 것을 알게 된다면 꽤 심각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진심으로 신뢰하고 기댈 수 있는 상대를 만나는 게 이들에겐 아주 중요한 일 입니다. INTJ 유형의 여성과 이성적으로 회복할 수 없는 사건으로 관계가 실패했다면, 이들은 단호하게 관계를 끊어버리고 시간과 에너지를 아끼는 쪽을 선택합니다. 

 

혼자있는 시간은 외로운게 아닌데!?

 

INTJ 유형은 혼자만의 시간을 사랑하고 이를 꼭 필요로 합니다. 이 시간은 내적 에너지를 충전하고 최선의 생각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의미있는 시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INTJ 유형을 가진 상대의 이런 시간을 외로움으로 판단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래서 사회 전반에 큰 오해를 받고 있다고 느낄 수 있으며, 오히려 이런 오해가 외로움을 만들기도 합니다. 이런 걸 이해하고 INTJ의 특수한 자율성과 내적 성격, 혼자있는 시간 등을 존중하는 상대와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INFJ가 사랑을 표현하는 5가지 방법들

INFJ는 사랑을 주는 사람 INFJ는 사랑을 주는 사람입니다. 그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이 필요로 하는 무엇을 알아 챕니다. 그리고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한 일들을 합니다. INFJ는 친밀감을 개인

catcom.tistory.com

 

사람들의 마음을 읽고, 도움을 주는 INFJ의 초능력들!

누군가를 혼자 남겨둬야 할 때를 안다. INFJ는 상대방이 혼자 둬야할 때를 알고 그에게 혼자 있는 시간을 만들어 줍니다. 이것은 상대방이 보내는 미묘한 신호를 읽는 능력인데 아주 작은 표정의

catcom.tistory.com

 

 

5 Secrets INTJ Women Want Their Partners to Know

INTJ women take commitment seriously and expect the same in return.

introvertdear.com

출처URL,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