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스카이파크호텔, 한라산 셔틀버스 상품 예약 좋은데?

 

스카이파크호텔, 한라산 셔틀버스 서비스가 있네?

 

https://www.skyparkhotel.com/html/main.asp

 

HOTEL SKYPARK

YOUR HOMELIKE PLACE

www.skyparkhotel.com

 

제주도 한라산 등산할 때 호텔에서 제공하는 셔틀버스가 있나해서 찾아봤는데 진짜 있네, 그리고 생각보다 서비스도 괜찮은 것 같다. 왕복으로 무료로 하산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한단다. 호텔에서 아침 6시 땡! 출발해서 관음사 먼저 들렸다가 성판악으로 이동한다. 오...생각보다 좋다. 관음코스가 좀 더 코스가 길어서 이렇게 먼저 내려주는 듯. 서비스 지린다.

 

또 삼각주먹밥도 챙겨준다. 무려 2개, 또 생수도 2개, 패키지로 구매하면 추가요금 붙는데 이정도면 혜자급 아닌가 싶다. 택시타고 왕복하면 3만원 넘게 나온다. 또 산에서 먹을 식사 도시락까지 생각하면 정말 이건 혜자인듯. 블로그 후기 찾아보니 생각보다 많은 등산러들이 이용한 것 같다. 12월 말에 나도 여기 호텔 한라산패키지로 예약 했기 때문에 서비스 안잊어버리게 블로그에 기록해 놓는다. 

 

https://visithalla.jeju.go.kr/ 한라산 탐방 예약해야 입산할 수 있으니 먼저 하고 비행기 또는 호텔 예약해야 한다. 겨울 주말은 대부분 꽉 차기 때문에 매월 1일 아침에 광속으로 예약해야 원하는 날에 등산 할 수 있다. 또 꼭 알아야하는게 눈 많이 오거나 기상상황 안좋으면 입산 통제된다. 겨울 한라산을 운이 좋아야 한다.

 

 

출처URL,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