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새해 인사, 연말 인사, 문자, 카톡 모음

사진: Unsplash 의 Myriam Zilles

 

소중한 사람에게 새해 인사, 연말 인사

 

2024년 갑진년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올해도 함께 해줘서 고맙고 내년에도 부탁할게.

 

올해도 당신과 함께라서 행복했어요. 내년에도 더 많이 웃고 삽시다.

 

올해도 수고했어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행복하게 지내자

 

올해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늘 생각하고 있어요. 따뜻하게 입고 다녀요.

 

연말에도 고생이 많네. 늘 열심히 사는 모습이 아름다워. 조금만 더 힘내자!

 

올해도 함께 있어서 행복합니다. 내년에도 즐겁게 보냅시다.

 

올해도 고생 많았다. 내년에도 꽃길만 걷길 바라.

 

연말이라 많이 바쁘지? 이럴 때 일수록 건강 챙겨야 돼. 올해도 고생 많았다

 

동료, 지인에게 새해 인사, 연말 인사

 

2024년 갑진년에도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잘되시길 바랍니다.

 

2024년 갑진년은 청룡의 해라고 합니다. 풍요와 여유가 가득한 한 해 되시길 바라며, 올 한 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년에 뵙겠습니다.

 

땀으로 채운 하루가 365개 모여 지나온 한 해를 채웠습니다. 수고하신 당신께 박수를 보냅니다.

 

올 한 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 동안 함께 고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희망찬 새해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새해엔 더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늘 건강하시고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출처URL,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