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장난감 만들기, 캣박스 만들기, DIY 나도 한다!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캣박스 만들기 , 고양이 장난감 만들기

 

고양이 장난감 만들기를 해봤습니다. 매일 비슷한 장난감만 돌리면서 놀아주니가 우리 케로가 실증이 났는지 반응이 시큰둥하더라고요. 그래서 택배박스 4개를 이용해서 칼로 자르고 가위로 파내면서 무려 1시간 동안 만들었습니다. 일단 구멍을 뚫어서 움직이면서 이동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고작 이거 만드는데 1시간이나 걸렸습니다. 넷플릭스로 헬보이2보면서 만들었고요. 그냥 박스만 갖고 막상 만들려고 하니까 감이 안와서 구글링 좀 해서 찾아보고 동선 생각해서 그냥 즉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다음부턴 좀 생각 좀 하고 만들어서 박스형태의 캣타워 같은걸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갈색 박스는 얇에서 쉽게 무너져 내릴 것 같아서 테이프로 모서리 부분 고정시켰고요 좀 큰 캣타워를 만들 때는 긴 막대리로 잡아주고 만들어야 위험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관심을 보이는 케로 고양이 / 낚시로 꼬시는 중
뛰어 올라가서 탐색을 시작합니다.
곧 구멍으로 왔다 갔다 움직이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20분 정도를 돌아다니고 끝났습니다. 흥미가 끝났습니다. 무려 20분이나 놀았줬다고요~ 고마워. 1시간  넘게 만들고 20분 억지로 놀더니 더이상 안놀았습니다. 2~3일정도 그래도 한번을 올라가서 놀아주겠지 하고 기다렸지만 한번도 놀아주지 않더군요. 부셔서 박스를 재활용으로 버릴까 고민 하다가 그냥 만든게 아까워서 못버리고 있는 중입니다. 역시 고양이는 지갑으로 키우는 겁니다. 괜한 시간낭비로 끝나버린 셀프 장난감 만들기 입니다. 돈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값진 교훈입니다.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