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136일차 보고서/애드센스 100달러 정산/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애드센스 100달러 정산받음, 어떻게 블로그로 돈벌까?

매월 20일~25일은 애드센스 정산 날입니다. 매월 애드센스를 통해 만들어진 수익이 100달러가 넘을 때, 연결된 은행 계좌로 수익을 송금해줍니다. 현재 애드센스 수익 기준으로 볼 때,  제 블로그의 경우는 매월 50달러의 수익을 내고 있기에 격달로 100달러 정도씩 받게 될 것 같습니다. 더 열심히 해서 매월 100달러를 받을 수 있도록 가열차게 블로그질 해야겠습니다.

 

사실 매월 100달러라는 금액이 투자한 시간에 대비해서 경제적 소득은 미미하다고 봅니다. 이전에 포스팅한 블로그에 투자한 시간을 시급으로 계산해 본 걸 기준으로 계산해보면, 하루 블로그 투자시간 2시간 / 애드센스 수익 20달러는 벌어야 최저 시급에 준하기 때문에 하루 수익 2~3달러인 현재 수익을 10배로 늘려야 합니다.

 

자, 그럼 어떻게 10배로 늘릴 수 있는가? 답은 간단합니다. 현재 포스팅의 10배를 더 쓰면 됩니다. -_-;; 블로그로 유의미한 수익금을 만드는 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요즘 블로그로 어떻게 하면 돈벌 수 있다는 유튜브 채널, 유료 강의 등 노하우를 알려주는 곳이 많은데요, 가장 기본적인 핵심은 블로그에 꾸준하게 포스팅을 해야한다는 것 입니다. 복사, 붙여넣기 하면 저품질 블로그에 중복 콘텐츠 걸려서 안되고요, 사진만 가득채워도 안되고요, 이슈성 있는 뉴스, 순위권 키워드 가져다 적어도 저품질로 걸려서 안되고요, 이정도는 다 아시죠?

 

블로그 38일차 보고서 / 블로그 수익 시급으로 계산해보면 얼마일까?

블로그 수익 1년 100만원 기준 내 시급은 얼마일까? 1년 : 1,000,000원 기준 월 : 84000원 하루 블로그 투자 시간 : 2.5시간 1년 : 912.5 시간 시급 : 4,800원 (우리나라 최저시급 : 8,590원) 최저시급을 넘으려..

catcom.tistory.com

하루 방문자 1,500명 돌파, 1블로그 1주제(?)

평일 하루 방문자가 1,500명을 돌파했습니다. 주말은 반토막나는 방문자 수이지만 블로그 특성상 평일은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조금씩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제 블로그의 큰 주제가 산업기계,판금가공,기계설계 등이기 때문에 사실 이 분야에 대한 수요가 정해져 있습니다. 어느 선까지가 한계인 셈입니다. 그래서 최대한 아는 부분에서 내용을 정리하고 있고, 제가 필요한 정보를 찾아보고 정리한 내용을 올리기도 하지만 새로운 주제를 만들면서 꾸준하게 카테고리를 넓히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최근에는 법과 관련된 일을 한 친구의  도움으로 채권과 채무, 법적인 절차, 우리가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법 내용을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제 블로그의 주제와 다른 내용이다 보니 쉽게 검색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서의 유입은 조금 있지만 구글에서의 유입은 전혀 없고요. 그래도 꾸준하게 쓰다보면 게시순위가 올라갈거라 믿고 써보겠습니다. 블로그의 주제를 하나에 하나씩 맞추라고 다들 조언하던데 뭐가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직장생활하면서 겸업으로 블로그 하나 돌리기도  힘들기 때문에 하나로 조져보겠습니다. 그럼 가열찬 블로그 합시다.

 

애드센스 SC제일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애드센스 통장 등록하기

블로그 103일째에 100달러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수익금 지급은 SC제일은행 외화통장으로 받을 예정인데요, 이번 포스팅은 비대면 계좌 개설과 입출금, 외화통잘 개설하는 방법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atcom.tistory.com

출처URL,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