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에어4 , 애플펜슬2세대, 스마트폴리오케이스 내돈 내산 리뷰!!

 

아이패드에어4 64기가 / 공홈 779,000원!

아이패드에어4세대 64기가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느려진 아이패드미니를 처분하고 가장 최신 아이패드에어4기가를 구입했습니다. 사실 아이패드는 종류가 너무 많아서 구입 시 굉장히 고민하게 만드는 녀석입니다. 아이패드미니를 사자니 액정크기가 아쉽고, 제일 많이 팔리는 아이패드는 참 좋은데 늘 128기가는 재고가 없고, 32기가는 용량이 작아서 뭐 쓸 수가 없을 것 같고, 아이패드 에어는 또 비싼감이 있고, 아이패드 프로는 넘사벽이고. 결국 화면도 조금 크고 가격도 어느정도 스스로와 타협가능한 아이패드에어4세대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2020년 10월 29일 국내출시 / 각진 디자인 / 다양한 색상

아이패드에어4는 비교적 최근 2020년 10월에 출시된 제품이기 때문에 지금 사면 나쁘지 않은 시기입니다. 다음세대가 나오려면 1년~2년 정도의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이번 아이패드에어4는 테두리가 각진 디자인으로 나왔습니다. 둥근 기존의 디자인에서 예전 아이폰4를 연상시키는 각진 디자인이죠, 아마 아이폰 12와 비슷하게 뽑은 디자인인 듯 합니다. 꽤 깔끔하고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패드에어4는 색상이 다양하게 출시됐습니다. 아이패드, 아이패드미니, 프로 등이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골드 3가지 색상이라면 이번에 출시된 아이패드에어4는 무려 5가지 색상으로 그린과 스카이블루가 추가 됐습니다. 실제로보면 굉장이 이쁜색이라서 탐나는 색입니다. 제일 중요한건 이 2가지라고 생각되고 나머지 스펙은 이 정도입니다. 아, 참고로 충전기가 USB 타입C로 변경됐습니다. 기존에 쓰던 아이패드, 아이폰용 충전기잭이 아니라 안드로이드제품에서 사용되는 타입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충전기가 좀 큽니다. 초고속이라고 하지만 익숙하지 않습니다. 

 

10.9형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 

A14 바이오닉 칩, 영상,사진 편집 OK

상단버튼에 통합된 터치ID , 슬립버튼을 통해 잠금해제 가능

12MP후면카메라 및 성능개선된 7MP 전면카메라

2세대 펜슬 지원과 조금 가벼워진 무게 460g

아래 위 스테레오스피커, 가로 모드에서 최적화된 음향

 

 

 

애플펜슬2세대(16.5)와 스마트폴리오케이스(9.9)

아이패드에어4는 애플펜슬2세대를 지원합니다. 아이패드8세대가 1세대만 지원하도록 만들어서 펜슬2세대를 사용하기 위해선 아이패드에어나 프로로 가도록 유인하는 것 같습니다. 어쨋든 애플펜슬 2세대는 굉장히 촉감이 좋습니다. 특히 필기하는 감이나 압력이 마음에 쏙 드는군요. 종이 질감의 액정보호필름을 붙이면 감이 더 좋아진다고 합니다. 펜촉도 교체할 수 있고 따로 케이스를 구입해 사용하면 더 귀엽습니다. 애플펜슬의 경우 아이패드의 옆구리에 자석으로 붙기 때문에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출처URL,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