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파트너스 실제 수익은 /한달 수익 2만원!/쿠팡파트너스 장단점은?

쿠팡파트너스 실제 수익은?

 

▶ 제 블로그의 쿠팡파트너스의 실제 수익은 대략 월 2만원정도 입니다. 사실 이 금액은 일 방문객수와 크게 상관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쿠팡 제휴 상품의 링크를 주로 직접 구입한 제품과 직접 쓴 리뷰 등에만 걸어놨기 때문에 블로그에 쿠팡광고가 노출되는 페이지가 별로 없기 때문입니다. 대략 600개 글중에 20개정도에 들어가 있는것 같습니다. 이정도 수준의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한달에 2만원정도의 수익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 쿠팡파트너스 수익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블로그의 경우 쿠팡의 상품을 죄다 링크로 가져와서 올려 놓고 상품 구입을 유도하는 포스팅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방법으로 잘나가는 블로그의 경우 수익이 어마어마하다고 들었습니다. 거의 장사, 마켓팅의 신 같은 수준으로 판매실적을 만든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블로그 운영 방법에 따라 수익률의 차이가 꽤 크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란?

▶ 쿠팡파트너스는 쿠팡에서 운영하는 제휴마케팅서비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개인블로그,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쿠팡에서  판매중인 상품을 링크해서 실제 판매가 이뤄질 경우 이에 대한 일정 %의 판매 수수료를 받는 구조입니다. 이 수수료는 대략 3% 정도이며 10만원치를 판매할 경우 3천원 정도를 버는 셈입니다. 가입시 추천인 아이디 등을 기입할 경우 1%가 서로에게 추가되기 때문에 대충 블로그 검색해서 아무 아이디나 적고 가입하고 상품 링크 걸어서 판매하시면 됩니다. 제 블로그는 쿠팡파트너스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목적으로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월 1만~2만원의 치킨한마리값의 수익도 감사하게 받아먹고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의 장점은?

 

쿠팡파트너스를 가입이 쉽습니다. 애드센스와 다르게 가입만 하면 끝입니다. 쿠팡에 등록된 상품의 수가 아주 많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해서 포스팅에 녹이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수익률이 꽤 큽니다. 수익금에 대해선 월 결제일에 연결된 계좌로 바로 입금이 들어옵니다. 한마디로 내가 판 금액의 3%를 그대로 돌려주기 때문에 열심히 한 만큼 돈을 벌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단점은 뭐 딱히 없는데 모바일에서 링크 연결이 안되는것? 그리고 열심히 상품 홍보 포스팅을 해도 아무도 안사면 수익이 없다는 점입니다. 클릭률이 아닌 구매금액으로만 수익이나는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출처URL,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