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대상 명세서 서식 및 제출기한은?
- 각종 서식 찾기/법무 및 노무
- 2021. 3. 12. 14:42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 근로자가 회사에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신청서를 제출하면, 회사는 관할 세무서에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대상 명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관할 세무서에서 감면 대상으로 확정이되면, 회사에서는 매월 원천징수나 연말정산 시 소득세를 감면해 세무서에 신고합니다. 2018년부터 2021년까지 한시적으로 행해지는 제도인만큼 회사에서도 해당 근로자가 있으면 미리 챙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대상 명세서 제출 기한
▶ 원천징수의무자는 감면신청을 받은 날이 속하는 달의 다음달 10일까지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대상 명서"를 원천징수 관할세무서에 제출해야 합니다.
(예시) 2018.05.01. 취업한 경우
(근로자→회사) 2018.06.30.까지 감면신청서 제출하면
(회사→관할세무서) 2018.07.10.까지 세무서에 감면대상명세서 제출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대상 명세서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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