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표준취업규칙 양식 및 취업규칙 신고 제출 방법 알아보기!

표준취업규칙 

 

상시 근로자가 10명 이상인 회사는 반드시 표준 취업규칙을 작성하여 신고하여야 합니다. 첨부된 파일은 고용노동부에서 작성하여 배포하는 취업규칙(안) 입니다. 각 회사의 사정에 맞추어 적용하시되 "필수"라고 되어 있는 부분은 근로기준법 상 취업규칙에 명시하도록 되어있는 부분이니 삭제하면 안됩니다.

 

표준취업규칙(안)

 

첨부된 파일은 고용노동부에서 취업규칙 작성에 도움을 주고자 작성하여 배포하고 있는 취업규칙(안)입니다. 각 회사의 사정에 맞추어 작성하신 후 신고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일반근로자와 단시간근로자용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표준 취업규칙(고용노동부 2019).hwp
0.25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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