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랄 에어프라이어 오븐 올 스텐 2달 리얼 사용 후기

보랄 에어프라이어 오븐 올 스텐 왜 구입했는가?

 

발뮤다 토스터 / 이마트 베퍼 미니오븐 / 보랄 에어프라이어 오븐형  3개 중 하나를 고르고 고르다 결국은 보랄 에어프라이어 오븐형을 구입했음. 잘한 결정인가에 대해서는 다른 제품을 사용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그냥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함. 크기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하고 난 크고 아름다운게 좋아!! 크고 아름다워!! 이름이 뭔가 임팩트가 있어서…끌리긴한다. 보오라알…

 

※ 아래 링크에서 쿠팡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오븐 대용량 올 스텐 미니 가정용 오븐 21L 스텐에어프라이어 고구마 생선구이 치킨 오븐기

 

보랄 에어프라이어 오븐 사용 용도

 

우린 집에선 채식을 하기 때문에 일단 에어프라이어로 고기를 구울 일이 없음.. 에어프라이어로 고기를 구우면 정말 겉바삭 속촉촉으로 잘 구워진다는데 이건 해본적이 없기 때문에 모르요. 용도가 많으요. 펑션키를 돌리면 에어프라이어 / 토스트 / 보일 / 웜 등 이런게 있는데 다 열을 전달하는 방식이 다르다고 함. 느껴지진 않지만 그렇다니까 믿어야쥬.

 

우리집 사용 용도는 딱 요정도

 

에어프라이어모드 _ 냉동감튀 / 가지 호박 등 야채 구이 / 생선구이 / 치즈스파게티 등.

토스트모드 _ 얼린빵 녹이기 / 마늘빵만들기 / 빵 만들기 / 쿠키류

+ 최근에 장어 구어 먹었는데 존맛입니다. 장어도 잘 구워집니다.

 

보랄 에어프라이어 구성품은 실망이다.

구성품은 실망이 크다. 소대장은 너희들에게 실망이 크다. 왜냐하면 바스켓이랑 그릴은 스텐으로 만들어져서 물 로 씻거나 놔도 문제가 없는데 내부 부스러기? 기름받이? 같은 판과 트레이는 스텐이 아니구만. 물로 씻어서 말린다고 두면 녹이 생기니 그냥 대충 쓰고 말아야겠다. 사람들 후기 보니까 고객센터에 문의한 사람들이 있나본데 음식과 접촉하는 면만 스텐으로 됐고 나머지는 고지할 의무가 없다고 배째라고 함. 아쉬 …보랄…쉬 보랄 확!!

 

보랄 에어프라이어 오븐 성능은 생각보단 좋네?

요게 막상 써보면 생각보다 좋은데…처음 써봐서 신기한 걸 수도 있음. 에어프라이어 한두번 써본 사람은 뭐래. 걍 거기서 거기 이럴테지만. 어쨌든 감튀도 잘 굽고 냉동피자도 잘 굽고 애플크럼블도 했는데 잘 구워주더라. 오븐처럼 뭔가 무게감이 있진 않아서 이게 그냥 깡통같았는데 실제론 괜찮넹. 근데 전기를 많이 먹는 것 같아서 적당히 사용해야할 것 같어.

 

 

 

화상 조심 작동중에 커버가 조금 뜨거워요. 스테인레스 커버 단점

 

네이버에 후기 몇 개 보고 삿는데 왜 돌리면 커버가 열 받는다는  말을 아무도 안써 놨을까...이거 돌리면 커버가 올 스텐이라서 그런지 열로 인해 커버가 따뜻해진다. 다른 에어프라이어의 경우 겉면이 플라스틱 같은 재질로 덮여있어서 열전도가 적을텐데, 이건 스테인레스로 덮여 있어서 그런지 이건 불가피한 것 같다. 자세하게 모르겠다. 따뜻보다는 좀 더 뜨거운 것 같기도 하고 ;;. 다른 제품을 안 써봐서 다 이렇게 뜨거운가? 뭐 겉모습만 보고 산거니까 이정도는 참아줘야 하나보다. 어쨋든 아기 키우는 집은 조심해야 할 듯. 주변에 비닐이나 플라스틱 물건 놓지말고, 높이 높이 손이 닿지 않는 곳으로!! 

 

미니붕어빵(가운데) / 좌우 콘치즈 2개 만들기

 

이런 사람에게 보랄 보랄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를 추천한다.

 

에어프라이어와 함께 오븐 / 토스터 / 전자레인지 등 만능 기능이 필요한 분께 추천드린다. 근데 전자레인지는 좀 방식이 다른거 아닌가. 크린랩, 위생비닐 넣고 돌리면 다 녹을텐데.. 어쨌든 펑션에 다양한 기능이 있으니까 뭐 다르겠지. 기능은 참 많은 것 같어. 

 

못생긴 뚱뚱이 에어프라이어가 싫다라면 보랄 오븐형을 추천한다. 일단 올 스텐이라서 좀 있어보이긴 한다. 발뮤다는 비싸고 작아서 뭐 구워먹지도 못해. 나는 많이 먹을꺼야. 냠냠이라면 용량 큰보랄, 큰보랄로 가야지. 암! 그러취!

 

보랄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제품 사양 

 

10만원 중반 / 독일 / 445x335x320mm / 8.5 KG / 21리터

에어프라이어 : 고온의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기름 없이 튀김 조리

토스트 : 시판용 빵을 굽는 기능

베이크 : 건열로 재료를 바싹 굽는 기능이고 온도 조절이 가능해요.

브로일 : 고온으로 재료의 위 표면을 노릇하게 굽는 기능

데우기 : 해동 또는 차갑게 식은 음식을 데우는 기능

 

 

생애 첫 오디오테크니카 턴테이블 AT-LP60 후기/XBT,XHP와 차이는?

턴테이블 오디오테크니카 AT-LP60X 구입 이유!? 레코드페어에서 구입한 LP를 듣고 싶어서 생애 첫 턴테이블을 구입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검색해보니 턴테이블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사실 뭘 살지 �

catcom.tistory.com

하트♥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