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애드센스 방문자 수에 따른 수익은 얼마일까? 1000명/10만

애드센스 월 수익은 얼마? 일방문자 1000명 = 10만원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방문자에 따른 수익률

블로그 파이프라인/패시브인컴 다들 패시브인컴이라고 들어보셨죠? 패시브인컴인란 움직이거나 몸을 쓰는 일, 즉 경제활동을 하지 않아도 생기는 소득을 말합니다. 회사를 가지 않는데도 매일,

catcom.tistory.com

 

▶ 티스토리에 애드센스를 달면 얼마나 벌까에 대해서 오래전에 글을 적은게 있는데 최근에 다시 보니 좀 안맞는 것 같아서 다시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하루 방문자가 1000명일 때, 월 수익은 한화로 10만원 정도로 계산하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일 방문자수가 4,000명이라면 한화로 40~50만원 정도의 수익이 매달 발생하고 있다는 말입니다. 

 

▶ 애드센스의 방문자 수와 수익이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지만 제 블로그 기준으로 평균 수익을 계산한 값입니다. 애드센스의 경우 블로그의 테마, 카테고리 성향에 따라서 붙는 애드센스 광고가 다릅니다. 한마디로 돈이 되는 광고가 붙어야  방문자 수가 적어도 수익이 높다는 뜻입니다. 제 블로그에 붙는 애드센스 광고의 경우 대부분 저렴한 광고들이 주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동일한 방문자 수가 들어오는 블로그보다는 평균적으로 수익이 낮다고 보시면 됩니다.

 

최근 파이프라인 , 부수입을 위해서 열심히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등을 운영하시는데 유의미한 수익을 매월 만들기 위해서는 최소 하루 방문자 1500명은 만드셔야 합니다. 그래야 월 15만원 정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를 매월 100달러 이상이 쌓여야 수익을 통장으로 넣어주기 때문에 매달 100달러 이상을 목표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을 팔우로우 하고 맞팔하고 서로 광고 눌러주고 그러는건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 시간에 그냥 글을 한꼭지 더 쓰시는게 좋다고 과감하게 말씀드립니다.  파이프라인이라 함은 내가 일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들어오는 부수입이기 때문에 블로그에 들어오는 익명의 사람들에 의해 수익을 발생하도록 만드는게 제일 이상적이기 때문입니다.

 

출처URL,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