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J 남성의 겪는 일반적인 문제들 / INFJ 남성을 알아보자!

 

INFJ 남자, 1~2%의 희귀한 유형

 

INFJ 유형의 남성은 일반 흔하지 않은 유형의 타입입니다. 이들은 친절함과 불가사의한 존재로 알려져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감지하고 주변의 사람들의 필요 여부를 고려하는 신중한 태도를 취하기도 합니다. 이런 INFJ 유형의 남성이 갖는 몇가지 문제점과 해결방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자존감 문제로 고민을 한다!?

 

▶ 치명적인 수치심 _ 만약 당신이 INFJ 남성이라면, 깊은 수치심, 죄책감, 그리고 자기 혐오감은 당신에게 익숙할 것이다. 만약 이러한 감정이 너무 오랫동안 곪아간다면, 그것들은 유독성 수치로 변할 수 있고, 너무 깊이 느껴져서 우리는 우리가 누구인지에 대해 부끄럽고 역겨워한다. 이것은 우리의 독특한 정체성과 남자다움을 갉아먹는다. 어릴 때부터, 독자 분이 감정을 드러내지 않거나 남성적인 성격을 묘사하는 것과 같이, "당신이" 남자가 "당연하게 여겨야 하는" 것에 대한 고정관념적인 범주에 들어맞지 않는다는 것이 독자 분에게는 꽤 명백해졌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부모님, 선생님, 그리고 우리 삶에서 중요한 어른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그들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느끼는 것보다 더 강하게 행동하고 여러분의 민감한 면을 감추면서, 가능한 모든 것을 시도하고, 시도하고, 노력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우리는 보통 실패했고, 부족하고, 나약하고, 무기력함을 느꼈습니다. 역설적이게도 우리는 더 많은 것에 적응해도 실패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의 INFJ 자신들에게 충실하지 않기 때문입니다.전반적으로, 나는 INFJ 남성의 곤경의 핵심에는 자기 수용을 위한 투쟁이 있다고 느낀다.

 

 해결책은 남성성을 재정의하기 _ 어느 순간 INFJ 남성들은 자신을 위해 남성성을 재정의해야 하는 위압적이지만 중요한 과제를 기다린다.대부분의 남성들에게, 합리적인 신분 지향의 인물상과 같이, 이미 모든 곳에 몇 가지 보편적인 사이즈로 "남성"의 제조된 재킷이 존재한다. 하지만 아마 저희 INFJ 남자들에게는 어울리지 않을 거예요.우리는 남성성을 위한 맞춤 재킷을 우리의 감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감상 등 우리 성격의 모든 다른 옷감으로 꿰매고 자랑스럽게 입을 필요가 있다.그제서야 우리는 완전히 성숙할 것이다.사람들은 "옷이 사람을 만든다"고 하지만 나는 "인피제이 남자들이 옷을 만든다"고 말한다.

 

성취감을 주는 직업을 찾기위한 여행!

 

INFJ 남자들은 성취감을 주는 직업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할지도 모릅니다. INFJ의 성격을 가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돈을 벌기 위해 일하는 것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비록 모든 사람들이 때때로 성취감을 주는 일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INFJ 남성들에게는 이 문제가 특히 가슴 아픈 일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 의미 있고 어떤 종류의 더 큰 이익에 기여한다는 것을 알고 느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심리학자, 예술가, 작가 또는 음악가가 되는 것과 같은 내성적인 직업에서 목적을 찾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훌륭한 직업들은 우리가 진정으로 그것에 빠져들 수 있기 전에 쌓이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 요구와 상충됨 _ INFJ 남성으로서, 우리의 관심사는 기발하고 모순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정말로 이상한 존재입니다. 우리는 예술과 같은 창의적인 표현을 즐기면서 과학이나 데이터와 같은 더 논리적인 주제에 대해 깊은 친화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하지만 사실은, 9시에서 5시 사이의 정규 업무에서 이러한 다양한 요구를 모두 충족시키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종종 회사 내에서 더 흥미로운 자리를 차지하기 전에 9 대 5의 규칙적인 단계를 거쳐 승진해야 합니다. 하지만 거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많은 우리 INFJ들은 자율성과 창의성에 대한 충족되지 못한 욕구 때문에 그 일이 일어나기 전에 심리적으로 시들고 죽었습니다.

 INFJ 경력 위기를 성공적으로 탐색하는 것 _ 우리가 완벽한 직업을 찾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함에 따라, 각각의 직업에서 보내는 평균 시간은 점점 더 짧아질 것입니다. 직업을 너무 자주 바꿈으로써, 우리는 많은 의지력을 소모할 수 있고, 이것은 우리의 관용 수준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특정 회사에서 한 직장에 머무르면서 그 의지력에 집중했다면, 지금쯤은 더 흥미로운 직업에 자신을 집중할 수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대신, 우리는 가능한 승진을 위해 그들을 견뎌낼 정신적 에너지가 없는 가차없는 일자리 창출의 악순환에 갇힐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이제 제가 소위 말하는 INFJ 직업의 위기에 빠졌습니다. 해결책은, 비록 하루에 한 시간밖에 되지 않더라도, 여러분의 꿈의 일을 현재의 낮 일과 함께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여러분은 의미와 자율성에 대한 여러분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점차적으로 INFJ 직업의 위기에서 벗어나 궁극적인 목표를 향해 일할 때 여러분을 지탱할 것입니다. 오늘부터 시작하세요!

 

혼자사는 경향, 혹은 그것을 원하는 INFJ

 

INFJ 남자들은 혼자 사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독은 INFJ 남성들에게 음식과 물 만큼이나 중요합니다. 내성적인 사람이 되면, 우리는 자기성찰, 독서, 창조, 또는 우리의 종종 (매우 민감한) 감각들을 진정시키는 것으로 우리의 영혼을 키우며 그 안에서 번창합니다. 이러한 격리 기간 동안, 여러분은 아마도 우리 내성적인 사람들이 평화와 고요함 속에서 번창할 때 실제로 얼마나 좋은 일을 하는지 완전히 접했을 것입니다. 좀 잘됐네요,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요?

 문제는 고독에 대한 우리의 필요성입니다. 최소의 인간 접촉으로 2주는 쉽게 지나갈 수 있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지도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 사회에서는 메시지에 대한 응답이 늦거나 최소한의 연락 시작에 대해 그다지 즐겁지 않습니다. 만약 여러분 주변의 사람들이 여전히 여러분을 그들의 친구라고 부른다면, 그것은 그들이 지금 여러분이 누구인지 받아들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우리 INFJ 남자들이 우리의 꿈을 위해 얼마나 부지런히 일해야 하는지 알고 있고, 그들은 심지어 그것에 대해 우리를 크게 존경할지도 모릅니다.

 해결책은 전략적으로 후퇴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INFJ 남성들에게서 더 두드러지는 다른 패턴이 있습니다. 우리가 복잡한 문제나 도전에 직면할 때, 우리는 철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포기하자는 것이 아니라, 문제를 깊이 분석하고 반성하기 위해 우리의 내성적인 성역이나 동굴(어차피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곳)로 들어가는 전술적인 후퇴입니다. 목적에 따라 움직이는 이상주의 존재로서, 우리는 내면의 나침반과 일치해야 합니다. 사회적 의무는 이제 하찮아지고 우리는 해결책(또는 적어도 우리의 정신을 젊게 하는 새로운 행동 계획)을 알아낼 때까지 우리의 삶에서 그것들을 쉽게 추방합니다. 고독한 삶은 실존적 위기에 대한 우리의 해결책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절실히 필요한 영혼을 찾아 헤매고 난 후, 우리는 그곳에 가서 세상을 다시 만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익숙함!?

 

INFJ 남자들은 보이지 않는 것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글자인 F(Feeling)로 표현되는 우리의 외향적 느낌 기능은 우리 주변 사람들의 느낌과 필요를 잘 알고 조화로운 존재로 만듭니다. 이와 같이, 우리는 거의 모든 비용을 들여서라도 단체나 사교 행사에서 조화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것이 "소셜 카멜레온"이라는 별명이 유래된 곳입니다.

 문제는 백그라운드로 사라집니다. 이러한 미덕에도 불구하고, INFJ 남성들은 항상 조화를 기르는 것과 그 과정에서 자신을 잃는 것 사이의 아슬아슬한 선을 걷는 것에 도전합니다. 파충류 카멜레온처럼, 그것이 너무 잘 섞이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여러분은 카멜레온을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가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느끼게 하고 들을 수 있도록 하는 데 매우 능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의 자연스러운 온화한 존재와 올바른 질문을 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은 우리에게 마음을 여는 것을 안전하게 느낍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 치료사 역할에 너무 잘 적응하기 때문에, 이 모드는 곧 기본적으로 켜집니다.

 해결책은: 우리 자신에게 다시 보이기 위한 자기성찰입니다. 우리는 다른 INFJ들을 많이 만나보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무작위적인 존재론적 열풍 꿈의 해일들에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자신을 이해하는 것은 이미 우리가 전혀 풀지 못한 어려운 퍼즐이기 때문에 왜 굳이 공유해야 할까요? 우리는 우리가 내면에 얼마나 기발하고 역설적인지를 깨닫고, 아무도 이해해주기를 기대하지 않고 받아들이는 것으로 우리 자신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이해한다면, 보너스!) 성찰함으로써, 적어도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사람 말입니다. 고독 속에서 우리는 다른 사람의 인상과 감정을 떨쳐버리고 다시 우리 자신에게 보이게 됩니다.

 

심각하게 강렬한 성격

 

INFJ 남성들은 심각하게 강렬할 수 있습니다. 우리 INFJ 남자들은 꿈같은 상태로 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누군가와 잠시 동안 잡담에 빠져 있다가 갑자기 갑자기 좌회전해서 대화 도중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문제는 0에서 100으로 빠르게 전환한다는 것입니다. 갑자기, 우리는 날씨에 대한 대화를 시간 자체가 결국 이 세상의 모든 것을 어떻게 소비하고 있는지, 그리고 우리의 화신이 사라지기 전에 우리의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우리의 모든 것을 바쳐야 한다는 쪽으로 이끌게 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체부와 이야기한 것입니다. 익숙하죠, INFJ들? 우리는 종종 칵테일 파티에서 모든 사람이 삶과 죽음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잊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은 우리가 그들을 성찰하는 것을 도울 수 있도록 항상 열려 있지는 않습니다. 모든 일에는 때와 장소가 있습니다. 종종 표면적인 수준의 대화는 깊이 있게 진행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완전히 괜찮습니다.

 해결책: INFJ의 초능력을 활용하십시오.
이 현자와 같은 능력은 우리의 초능력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인간 존재의 복잡한 미스터리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고, 이러한 통찰을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돕기 위해 우리의 창조적인 일에 번역할 수 있습니다. 세계는 우리의 모든 잠재력을 필요로 합니다! INFJ 여러분, 어떤 모습인지 보여주세요.

 

 

번역을 돌린 글이고 내용이 부드럽지 않은데 INFJ 성격을 이해하는데는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5 Very Common INFJ Male Problems

1. INFJ men may struggle with self-worth issues.

introvertdear.com

 

출처URL,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