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RAP 파워스트레치 컨택 글러브 후기, 폴라텍 장갑인데?!

RAP 파워스트레치 컨택 글러브

① 폴라텍 원단 사용 

② 스마트폰 터치 가능

③ 손에 촤라락 붙는 스타일 (이너 사용)
④ 미끄럼방지를 위한 손바닥 마감 처리

 

위의 4가지 요건을 고려해 구입한 장갑이 바로 랩 RAP 파워스트레치 컨택 글러브이다. 추운 겨울 하드쉘 장갑안에 이너 장갑으로 사용할 생각으로 폴라텍 원단으로 찾으니 생각보다 가격이 높았다. 판매량이 높은 국내 브랜드 네파, 아이더 등도 3만원부터 시작이다. 막 쓰는 장갑치곤 꽤나 비싼 장갑이다. 

 

그래서 찾은 제품이 랩 RAP 파워스트레치 컨택 글러브이다. RAP이란 브랜드만으로 일단 한번 먹고 들어간다. 가격도 오케이아웃도어 할인가로 3만원 초반대 구입가능하다. 오케이아웃도어에서 3만 4천원에 구입했다. 일단 안껴보고 사는거라서 불안하다. 등산용품은 되도록이면 다 착용해보고 오프라인에서 구입하는 게 중복지출을 줄이는 길인데...  

 

랩 파워스트레치 컨택 글러브 성능은 글쎄?

① 폴라텍 원단 사용 ⭕

② 스마트폰 터치 가능하지만 별로임 그냥 스마트펜 사용하자❌

③ 손에 촤라락 붙는 스타일 , 나쁘진 않은데 뭔가 불편하네 ❌
④ 미끄럼방지를 위한 손바닥 마감 처리  ⭕

 

랩 파워스트레치 컨택 글러브는 스마트폰 터치 기능이 정말 별로다. 이 부분은 수 많은 장갑의 리뷰를 읽어봐서 사실 큰 기대는 안했지만 그래도 별로다. 일단 터치가 먹히긴 하는데 그냥 큰 버튼 정도만 누르고 화면만 터치로 반응 시키는 수준이고 정교한 작업은 힘들다. 또 엄지와 검지가 터치원단인데 이게 가죽같은 재질로 돼 있고 손가락 끝이 좀 불편해 조작이 힘들다. 정말 장갑을 낀 채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다면 그냥 저렴한 터치팬을 갖고 다니는게 효율적이다. 

 

손에 촤라락 붙는 파워스트레치이긴 한데 나한테 좀 불편했다. 얇팍하고 부드러운게 핏하게 감겨서 좋긴한데 움직이고 손가락 사용이 생각보다 불편하다. 손가락 마디도 좀 길어서 좍 땡겨서 사용하는데 잘 맞지 않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하지만 장점도 많은 장갑이다. 장갑에 사용된 폴라텍 원단을 정말 부드럽다. 폴라텍인 만큼 보온성도 다른 소재에 비해 좋을테니 만족하는 부분이다. 방풍방수 하드쉘 장갑 속에 이너로 사용하면 꽤 훌륭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또 장점은 손바닥의 미끄럼방지인데 정말 쫀득하게 잡아준다. 기존의 장갑이 그립력이 떨어져서 등산 시 미끌리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이부분은 정말 훌륭하다. 이래저래 다 비싼이유가 있긴 한 것 같다. 

 

최종 평가는 이 돈이라면 사라면 다른 훌륭한 제품도 알아보고 사는게 어떨까 싶다. 나는 이미 뜯고 사용해본 상태라 환불 불가이다. 다음 장갑은 오프라인으로 직접 껴보고 구입해야겠다.

 

출처URL,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