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철가격, 고철시세 / LME, 다이렉트스크랩 알아보기

 

다이렉트스크랩

다이렉트스크랩은 최적의 전국 네트워크시스템을 갖고 전국의 제강사 및 스크랩업체와 제휴로 가격을 맞춰주고 알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대략 얼마정도의 시세로 움직이는가를 알 수 있고 20톤 이상일 경우를 기준으로 단가를 잡기 때문에 기준을 잘 보시고 계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꼭 계량은 공인계량소에서 하시길 권장드리며 공차, 총중량 계량시 계량소에서 눈으로 집적 확인하시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엔 계량증명서를 받고 잘 보관하셔야 합니다.

 

 

 

LME 런던 금속 거래소

 

London Metal Exchange: Home

Setting the Global Standard The London Metal Exchange is the world centre for industrial metals trading. The prices discovered on our three trading platforms are used as the global reference price and both the metal and investment communities use the LME t

www.lme.com

LME는 런던 메탈 익스체인지 곧 런던의 금속 거래소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철과 비철을 포함한 금속의 국제 시세를 알 수 있는 사이트이고 이곳에서 공시하는 가격이 기본적인 지표로 활용된다고 합니다. LME 사이트를 통해 일별 고철스크랩의 단가를 확인할 수 있고 지난 가격 흐름의 동향을 알 수도 있습니다. 알루미늄, 구리, 아연, 니켓, 금, 은 등 여러가지 금속재료의 시장흐름을 알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의 경우 점점 가격이 떨어지고 있는 추세라는 걸 알 수 잇습니다.

 

2020년 1월 20일~2020년 2월 19까지 알루미늄 시세

 

감속기란?/변속기의 원리 및 특징/감속기 사용목적 알아보기

감속기란? 감속기는 말 그대로 속도를 낮추는 기계장치입니다. 기어(Gear)를 이용해 속도를 변화시키는 기구로써 주 동력인 모터의 회전수를 필요한 회전수로로 감속해 높은 토크를 얻기 위해서 사용되는 부품입..

catcom.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