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J여자, 남자가 사랑을 표현하는 5가지 방법들

 

INFJ는 사랑을 주는 사람

 

INFJ는 사랑을 주는 사람입니다. 그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이 필요로 하는 무엇을 알아 챕니다. 그리고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한 일들을 합니다. INFJ는 친밀감을 개인적인 관계를 발전시키는 방법으로 보는 따뜻하고 표현적인 파트너입니다. 또한 이들은 친구, 사랑하는 사람이 필요로 하는 만큼의 많은 위로, 도움 등을 기꺼이 주는 높은 공감대를 갖는 유형의 사람입니다. 

 

INFJ는 솔직하고 따뜻한 사랑꾼

 

INFJ는 진정한 사랑꾼입니다.  가벼운 관계 보단 상대방에게 정직하고 열린 관계를 만들기 위해 모든 것을 헌신합니다. 아무에게나 그렇게 하지 않고 오직 그들이 마음에 들고, 공유할 수 있는 상대방과 공감을 나눕니다. 물론 이런걸 좋아하고 이해해주는 상대방을 만납니다. 상대방과의 육체적인 친밀감에 대해서는 충분한 시간을 두고 행동합니다. 그리고 상대방과의 교감이 형성된다면 아주 낭만적이고 친밀한 행동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INFJ는 당신을 믿는 지지자

 

INFJ는 아주 헌신적이며 관대하고 정서적으로 상대방을 가장 지지해주는 유형입니다. 상대방이 행복하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상대방의 마음을 따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당신과의 깊은 관계를 맺는 것을 원하며 필요할 땐 칭찬과 격려를 제공합니다. 또 당신을 돕고 지지할 것입니다. 늘 당신의 편에 서서 당신의 모든 결정을 존중할 것 입니다.

 

 

상대방을 깊이 알게 될 것!

 

INFJ는 상대방과 상대의 내면상태, 감정적인 삶 등을 알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할애합니다. INFJ는 과거에 무엇이 현재의 당신을 만들었는지 알기 위해 노력하기도 합니다. 또 어떤 경험과 삶 등을 통해서 현재의 가치관, 세계관을 갖게 됐는지, 당신이 어떻게 성장해 왔는지 알고 싶어 합니다. 상대방에겐 이런 부분이 다소 불편할 수 있지만 상대방을 이해하려고 하는 과정일 뿐이며 함게 배우고 성장하고자 하는 열망을 갖고 있습니다.

 

 

아무리 바쁘더라도 당신을 위해선!

 

INFJ는 상대방에게 '바쁘다'는 핑계를 대며 상대방과의 만남을 거절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시간을 내서 상대방과 함께 있고 싶어 합니다. 만약 상대방이 기쁜 일, 슬픈 일, 화나는일 등이 있다면, INFJ는 당장 상대방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위로하고, 기뻐해줄 것 입니다.

 

출처URL,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