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J 성격과 특징, 건강하지 못한 고민과 행동들

 

INFJ는 원하는 것을 얻는 방법을 알고 있다.

 

INFJ들은 보통 다른 사람들을 돌보기 위해 기꺼이 기꺼이 그들의 길을 가는 상냥하고 자상한 사람들로 묘사된다.어떤 설명들은 너무 달콤해서 당신의 치아를 썩게 할 것이다. INFJ의 성격에 대한 대부분의 설명은 건강한 INFJ가 어떻게 행동할지에 대한 이론에만 기초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건강하지 못한 INFJ가 무엇을 할지는 고려하지 않는다.

 

INFJ는 일련의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대부분은 우리의 직감이다.건강한 방법으로 사용한다면, 우리는 주변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고 필요로 하는지 결정할 수 있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고, 사랑스럽고 친절하게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하지만 우리가 건강하지 않을 때 이 소중한 선물을 다른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INFJ, 조작과 강요

 

왜냐하면 INFJ 유형의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고 필요로 하는지 말할 수 있기 때문이다. INFJ 유형은 직관력을 그들에게 사용할 수 있다. INFJ는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직감하고 우리가 원하는 것을 주도록 그들을 조종할 수 있다. 우리는 그것들을 매우 잘 읽을 수 있기 때문에 이 복잡한 게임에서 그들을 앞서 나갈 수 있고 그들의 감정을 교활하게 다룰 수 있다. 이때문에 INFJ는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버튼의 위치와 가장 효과적으로 누르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는 것이다.  INFJ와 함께 하는 사람들은 잠시 동안 자신들이 이기고 있다고 생각하게 할 수도 있다. 그것은 게임을 조금 더 흥미롭게 만든다. 하지만 안심하세요. INFJ는 항상 12보 앞서서 최후의 치명타를 가할 완벽한 때를 기다리고 있는 것이니까.

 

INFJ, 인식은 현실

 

INFJ는 주변 사람들에게 맞게 성격을 바꾸는 특별한 재능이 있다. INFJ는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원할 때 그들이 그것이 현실이라고 믿도록 필요한 대로 행동함으로서 그들의 인식을 바꿀 것이다. INFJ는 이 일을 너무 많이 해서 거의 제 2의 천성이 되었다. "우린 아주, 아주 잘해요" INFJ가 직접 보여주지 않으면 그들은 이것이 현실이 아니라는 것을 절대 모를 것이다. 그것은 아주 적은 노력으로 필요로 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INFJ, 강박증과 상호의존적 성향

 

우리가 로맨틱하게 원하는 누군가에게 INFJ는 강박적일 수 있다. INFJ는 가능한 모든 것, 그들의 성격, 그들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 등을 알고 싶습니다. INFJ는 원하는 것을 주고 싶고, 또 충분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면 우리가 그들을 사랑하는 만큼 그들이 우리를 사랑하게 만들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INFJ는 또한 상호의존적이거나 자기애 결핍에 시달리는 경향이 있다. INFJ는 우리가 사랑스럽다는 것을 내부 보단 외부로부터 사랑을 찾으러 간다. 주변 사람들, 특히 로맨틱한 파트너에게 충분히 줄 수 있다면 사랑스러울 것 같다. INFJ는 상대를 조종해서 그들이 우리를 사랑하게 하고 그들이 우리와 함께 지내게 하기 위해, 원하는 모든 것을 주지만 이 순환이 초래하는 피해를 깨닫지 못합니다.

 

INFJ, 완벽주의

 

INFJ의 가장 큰 선물과 결점 중 하나는 완벽주의이다. INFJ는 완벽한 것을 좋아합니다. 어떻게 하면 완벽할 수 있는지 알 수 있고, 그렇게 만들기 위해 계획하고 또 계획하고 또 계획합니다. 그리고 나서 INFJ는 계획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기 시작합니다. 우리가 충분히 노력하기만 하면 모든 것을 완벽하게 만들 수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이다.

 

우리의 외모에 관해서는 특히 그렇다. INFJ는 우리 자신의 이상적 모습을 마음속에 가지고 있고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다. INFJ 는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무슨 일이든 할 것이다. INFJ는 가진 돈이 없고, 사람들과 어울리고, 수년간 식사를 거르고… 완벽에 대한 욕구는 끝이 없습니다. 몇 몇은 이것이 치명적인 문제일 때도 있습니다.

 

 

An Unhealthy INFJ

INFJs are usually portrayed as sweet and caring people who are willing to go out of their way to take care of others. An unhealthy INFJ is a lot different.

infjwoman.com

 

 

INFJ여자, 남자가 사랑을 표현하는 5가지 방법들

INFJ는 사랑을 주는 사람 INFJ는 사랑을 주는 사람입니다. 그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이 필요로 하는 무엇을 알아 챕니다. 그리고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한 일들을 합니다. INFJ는 친밀감을 개인

catcom.tistory.com

출처URL,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