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앙코타일, 비앙코 카라라 대리석 인테리어 특징 및 시공 가격은!?

비앙코 타일, 비앙코 카라라란?!

이탈리아 카라라 대리석 채석장의 모습

비앙코(Bianco)는 이탈리아어로 흰색을 뜻하는 단어입니다. 그리고 카라라(Carrara)는 대리석을 채석하는 대리석 생산지로 유명한 이탈리아 카라라 지역을 말합니다. 결국 비앙코 카라라(Bianco Carrara)는 하얀 대리석을 일컫는 말입니다. 비앙코 인테리어, 비앙코 타일 등은 흰색 대리석 또는 흰색 대리석 무늬를 사용한 인테리어를 지칭합니다. 그럼 비앙코 타일과 인테리어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앙코 타일, 경제적이고 합리적이다!

고급스운 비앙코 카라라 타일

비앙코 타일은 흰 대리석의 무늬와 질감을 그대로 표면에 옮긴 타일을 말합니다. 사실 비앙코 카라라 대리석이 경제적이긴 하지만 한국에서 이를 이용하려면 가격대가 높아지게 됩니다. 그래서 비앙코 타일을 이용해 인테리어를 하면 꽤 멋진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비앙코 타일을 잘 이용하면 굉장히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흰색에서 밝은 회색 줄무늬가 은은하면서 럭셔리한 느낌을 줍니다. 깔끔하기 때문에 주로 욕식과 주방 인테리어에 많이 이용되는 편이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장소에 많이 이용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실제 대리석의 경우 굉장히 무겁기 때문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비앙코 타일은 목재, 스틸 등과 굉장히 깔끔한 인테리어 조합을 보여주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습니다.

 

비앙코 타일, 시공 가격은?

여러가지 모양의 비앙코 타일

비앙코 타일에 대한 시공비는 면적과 상황에 따라서 다르게 변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을 측정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대략 1평 정도의 면적을 꾸미는데 재료비와 인건비를 포함해 10만원 정도를 잡는다고 합니다. 실제 시공시 상황에 따라 시공기법이 다르기 때문에 비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품질의 차이도 있습니다. 비앙코 타일과 스타일은 천연재료에서 부터 장판과 같은 재질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가격대 역시 차이가 큽니다. 최근에는  원형, 아라베스크, 옥타곤, 헥사곤 등 여러가지 모양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비앙코 인테리어! (목재+스틸)

출처URL, 하트♥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